본문 바로가기
럭셔리, Luxury, 명품 브랜드, 제품/명품 역사, 비교분석

에르메스에 대해 알려지지 않은 5가지 사실

by Moonshot Luxury 2023. 1. 31.

 

잘 알려지지 않은 5가지, 믿을 수 없는 에르메스 이야기

에르메스(Hermes)는 1837년 창립 이래 품질, 장인정신, 우아함의 대명사였던 프랑스 명품 브랜드다. 그것의 길고 오래된 역사에도 불구하고, 많은 사람들은 이 상징적인 브랜드를 형성하는데 도움을 준 놀라운 이야기들에 대해 알지 못한다. 브랜드의 풍부한 유산과 시대를 초월한 매력을 드러내는 에르메스, 잘 알려지지 않은 믿을 수 없는 에르메스 이야기 5가지를 살펴볼 것이다.



에르메스 로고








 

 




 

 










1.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 풍부한 역사를 가진 영원한 액세서리

 

에르메스는 1937년 이래로 그 브랜드의 주식이었던 상징적인 실크 스카프로 가장 잘 알려져 있을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모르는 것은 그 스카프가 실제로 그 회사의 가죽 제품 생산에서 남은 직물을 다 써버리기 위한 방법으로 만들어졌다는 것이다. 스카프는 즉각적인 인기를 얻었고, 오늘날 그것들은 기능적이고 스타일리시한 시대를 초월한 액세서리로 여겨진다.

에르메스 실크스카프 썸네일


에르메스 실크 스카프는 70년 이상 동안 에르메스 브랜드의 주요 품목이었고, 헌신적인 팬들의 비밀 팬클럽을 가지고 있다. "Hermessences"로 알려진 이 팬들은 자랑스럽게 에르메스 스카프를 모으고, 거래하고, 착용한다. 스카프는 매우 인기가 많아서 그들만의 헌신적인 추종자들을 가지고 있으며, 에르메스주의자들은 종종 그들의 수집품을 거래하고 감탄하기 위해 비밀 모임을 연다.

 

 








2.에르메스 1호점: 작은 안장점에서 글로벌 명품 브랜드로의 여정

 

에르메스는 파리의 작은 안장 가게로 시작했지만, 빠르게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명품 브랜드 중 하나로 성장했다. 첫 번째 에르메스 매장은 1854년 파리에서 열렸고, 그곳은 최고의 가죽 제품과 액세서리를 찾는 사람들의 목적지가 되었다. 오늘날, 에르메스는 50개 이상의 국가에 300개 이상의 매장을 가지고 있고, 그 제품들은 세계의 가장 유명한 백화점들 중 일부에서 판매된다

 








 

 





3. 켈리 백: 왕실 유산이 있는 고전적인 디자인

 

켈리 백은 에르메스의 가장 상징적인 디자인 중 하나이며, 1930년대로 거슬러 올라가는 풍부한 역사를 가지고 있다. 이 가방은 그레이스 켈리 공주의 이름을 따서 지어졌는데, 그는 종종 이 가방을 들고 다니는 사진이 찍혔고 20세기의 가장 인기 있는 액세서리 중 하나가 되도록 도왔다. 오늘날, 켈리 백은 여전히 그 브랜드의 가장 인기 있는 디자인 중 하나이고 진정한 고전으로 여겨진다.

에르메스 켈리백

 








 








4. 에르메스 버킨백: 그 자체로 전설

 

버킨 백은 에르메스의 가장 유명한 디자인 중 하나이며, 그 자체로 진정한 전설이다. 이 가방은 1984년에 만들어졌으며 당시 에르메스의 크리에이티브 감독이었던 장 루이 뒤마의 친한 친구였던 배우 제인 버킨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제인이 당시 에르메스의 CEO였던 장 루이 뒤마에게 현재의 핸드백에 대한 불만을 표현했다. 듀마는 제인의 말에 영감을 받아 버킨백을 만들었는데, 이 가방은 그 이후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명품 중 하나가 되었다. 오늘날, 버킨 백은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액세서리 중 하나이며, 그것은 사치와 스타일의 상징으로 여겨진다.

에르메스 버킨백








 

5. 에르메스 말굽 모양 로고와 장인정신

 

말굽모양 로고는 행운의 상징이며 에르메스의 상징이기도 하다. 에르메스는 원래 말안장 가죽을 디자인하던 작은 공방에서 시작했다. 그래서 이 브랜드의 상징적인 말발굽은 승마에 대한 브랜드의 뿌리에 대한 표현이며, 품질과 장인정신에 대한 브랜드의 헌신의 상징이다. 말발굽은 100년 넘게 에르메스 브랜드의 일부였고, 브랜드의 지속적인 유산의 상징이다.

에르메스 로고



에르메스는 뛰어난 장인 기술로 유명하며, 이것은 장인들의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전통이다. 이 브랜드의 워크샵은 세계에서 가장 아름답고 기능적인 가죽 제품을 만들기 위해 전통적인 기술을 사용하는 숙련된 장인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바느질부터 가죽 선택까지, 모든 세부 사항을 세심하게 고려하고, 각 제품은 평생 지속되도록 만들어졌다.








 

6. 마치며

 

에르메스는 풍부하고 매혹적인 역사를 가진 브랜드이며, 이 다섯 가지 잘 알려지지 않은 이야기들은 그 브랜드의 놀라운 유산을 엿볼 뿐이다. 상징적인 실크 스카프의 제작부터 켈리와 버킨 백의 탄생까지, 헤르메스는 오늘날까지도 계속되는 탁월함의 유산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그 브랜드의 오랜 팬이든, 처음으로 그것을 발견하는 것이든, 이러한 이야기들은 여러분에게 그 브랜드의 영원한 매력과 품질에 대한 헌신에 대한 경외심을 가지게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