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럭셔리, Luxury, 명품 브랜드, 제품/명품 역사, 비교분석

피아제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 시계, 신제품 알아볼까?

by Moonshot Luxury 2023. 2. 18.

 

피아제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 시계, 신제품 알아볼까?

피아제 시계는 스위스 럭셔리 시계 브랜드 중 하나로, 고급스러운 디자인과 뛰어난 기술력을 자랑한다. 시계의 기능과 완벽한 디자인의 조화를 이루며, 그 어떤 시계 브랜드와도 비교할 수 없는 차별화된 매력을 가지고 있다. 또한, 피아제 시계는 각각의 시계가 한 개의 예술 작품으로서 개성과 미학성을 담고 있어, 각각의 시계마다 독특하고 다양한 스타일을 제공한다. 그래서 피아제 시계는 오랫동안 럭셔리 시계의 대명사 중 하나로 인정받고 있다. 지금 부터 피아제 시계의 디자인과 기술력의 탁월함을 느껴보자.











 

 

 




 

 

 

 

 










 



1. 피아제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

 

피아제 폴로 시계는 여전히 그 아이코닉한 매력을 유지하고 있다. 최신 모델인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은 피아제의 전통적인 워치메이킹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이 뒤섞여 만들어진 제품으로, 그 아름다움은 시계 산업에서 오직 피아제만이 가지고 있는 것으로 평가된다.

폴로 시계의 시그니처 디자인은 시계판의 각 변을 장식하는 골드 배치와 풀레이니 패턴이다. 이 풀레이니 패턴은 폴로 시계의 표준 디자인으로 인정받아 아이코닉한 요소로 자리잡았다. 그리고 새로운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 모델은 이러한 전통적인 디자인과 선구적인 기술적 요소를 조합한 놀라운 시계로 자리잡고 있다.

이 시계는 1255P 칼리버를 탑재하고 있으며, 이전의 폴로 모델과는 달리 퍼페추얼 캘린더를 탑재하고 있다. 이것은 시계에 일어나는 날짜, 요일, 월, 년도 등의 정보를 정확하게 나타내는 기술적인 장치이다. 또한, 이 시계는 얇은 두께와 검증된 신뢰성을 지닌 울트라-씬 기술을 적용하여 더욱 향상된 시계 성능을 보여준다. 퍼추얼 캘린더 시계는 시계 산업에서 가장 복잡한 기술 중 하나이며, 이 시계를 만들기 위해서는 정교한 공학적 지식과 정확한 계산이 필요하다. 퍼페추얼 캘린더는 윤년 주기를 계산하고 그에 따라 28일, 29일, 30일 또는 31일의 달을 인식하며, 이 기능을 통해 매달 다른 일수를 인식하고 표시할 수 있다.

피아제 신제품


디자인 역시 눈에 띄게 아름다운데, 다이얼의 다크 에메랄드 그린 컬러가 적용되어 있으며, 날짜, 요일, 월, 그리고 년도까지 모두 표시되는 다이얼의 9시, 12시, 3시 방향의 서브 다이얼과 6시 방향의 문페이스 인디케이터까지 모두 놀라운 디테일로 꾸며져 있다. 또한, 이 시계는 교체 가능한 스트랩을 탑재하고 있어, 다양한 착용 방법과 스타일을 즐길 수 있게 해준다.

또한, 이 시계는 고급스러운 밴드와 깔끔한 케이스로 완성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이러한 디자인 요소는 폴로 시계가 가지고 있는 유쾌하고 품격 있는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이 시계를 착용한 사람들은 언제 어디서나 눈에 띄는 매력을 뿜어낸다.

이러한 모든 기술적인 요소와 디자인적 요소는 피아제 폴로 시계의 전통적인 아이덴티티와 상징성을 더욱 부각시키며, 이 시계는 미래의 전설로 자리 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 시계는 시계 열풍이 절정에 이를 때마다 새로운 차원의 아름다움과 기술력을 선보이는 대표적인 제품이며, 그 매력은 시계 제작사의 전설적인 역사와 이러한 제작사의 명성에 더욱 더 매력적으로 어울린다.

피아제 폴로 퍼페추얼 캘린더 울트라-씬 시계는 선물로 받으면 꿈같은 경험을 선사할 것이다. 이 시계는 놀랄만큼 아름다운 디자인과 섬세한 기술 요소를 가지고 있으며, 그 매력은 시계 제작사의 전설적인 역사와 이러한 제작사의 명성에 더욱 더 매력적으로 어울린다. 더불어, 퍼페추얼 캘린더와 울트라-씬 기술이 결합되어 만들어졌기 때문에, 이 시계는 시계 제작사의 기술력을 제대로 보여주는 제품 중 하나이다.

 

피아제 시계








 



2. 피아제 라임라이트 갈라 시계

 

라임라이트 갈라 시계는 1970년대의 아이콘을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26mm의 케이스를 가지고 있다. 이 시계는 여성의 우아한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해주는 핑크 골드와 다이아몬드,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을 조화롭게 어우러뜨려 제작되었다.

피아제 시계

이 시계는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비대칭 러그가 베젤 측면에서 나선형을 그리며 실버 컬러의 다이얼을 감싸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시계의 대담하고 카리스마 넘치는 구조와 화려한 디테일은 라임라이트 갈라 시계의 독보적인 매력을 완성한다. 라임라이트 갈라 시계는 18K 핑크 골드 케이스에 30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43캐럿)가 세팅되어 있다.

피아제 시계

이 시계의 버클에는 1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약 0.01캐럿)가 세팅되어 있다. 이 시계는 59P 자체 제작 쿼츠 무브먼트를 사용하고 있다. 이 시계는 브레이슬릿 시계 G0A47151로, ₩ 22,800,000 부가세 포함 가격으로 판매된다. (피아제는 모든 주문 건에 대하여 무료 배송 및 반품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최대 8년의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각 제품은 개별적으로 생산되어 각 제품의 중량 및 캐럿은 명시된 정보와 차이가 있을 수 있다.)

 

라임라이트 갈라 시계는 독보적인 매력을 지니고 있는 시계이다. 이 시계는 여성의 우아한 여성미를 완벽하게 표현해주며, 다이아몬드와 핑크 골드, 앨리게이터 가죽 스트랩 등이 어우러져 눈길을 사로잡는다. 이 시계는 자신만의 독특한 매력으로, 모든 여성들이 가지고 싶어하는 시계 중 하나다.

 








 

 

 

 

 


 

 



3. 피아제 알티플라노 프레셔스 스켈레톤 하이 주얼리 시계

 

알티플라노 프레셔스 스켈레톤 하이 주얼리 시계는 탁월한 장인 기술로 완성된 걸작이다.

피아제 자체 제작 1200D1 14K 화이트 골드 울트라-씬 기계식 셀프 와인딩 스켈레톤 무브먼트는 두께 3mm로, 현존하는 가장 얇은 하이 주얼리 시계 중 하나다.

피아제 시계

이 시계에는 총 332개의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14개의 바게트 컷 다이아몬드, 그리고 26개의 바게트 컷 사파이어가 로듐 마감 18K 화이트 골드 케이스에 세팅되어 있다. 이러한 주얼리의 조화는 아름다운 외관을 만들어낸다.

 

시계의 무브먼트는 인그레이빙 디테일과 브릴리언트 컷 다이아몬드, 사파이어 세팅 등으로 완성되어 있으며, 블루 앨리게이터 브레이슬릿과 완벽한 조화를 이룬다. 이 시계의 모든 디테일에서 피아제의 탁월한 노하우를 엿볼 수 있다. 18개의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출시되어, 소유하게 된다면 매우 특별한 경험을 하게 될 것다.

피아제 시계

 








 

 

 

 








 



4. 피아제 솔스티스

 

피아제라 하면 시계뿐만 아니라 주얼리 분야에서도 유명한 브랜드다. 그 중에서도 솔스티스(Solstice) 컬렉션은 동지, 즉 밤이 가장 긴 날을 기념하여 탄생한 컬렉션이다. 솔스티스라는 이름처럼 빛나는 밤을 연상시키는 컬렉션으로, 밤에만 빛나는 주얼리를 제작한 브랜드라는 선입견을 깨는 뛰어난 디자인과 제작 기술을 자랑한다. 솔스티스 깃털, 노을이 드리운 하늘, 가장 특별한 밤, 영원히 이어질 밤 등 다양한 컬렉션이 있으며, 피아제의 탁월함의 산실인 워크숍에서 뛰어난 장인 기술과 대담한 디자인, 섬세한 공예 기술이 모두 결합하여 탄생한 주얼리를 만나보실 수 있다.

 

피아제 시계

 

챕터 1 - 노을이 드리운 하늘 컬렉션은 해가 막 저문 황혼 무렵, 특별한 밤을 더욱 의미 있게 보내기 위해 아름답게 차려입은 사람들이 모여들며 모험을 기다리는 곳을 모티브로 한 컬렉션이다. 노을이 드리운 하늘을 연상시키는 컬렉션으로, 사파이어 네크리스, 깃털을 장식한 하이 주얼리 시계, 에메랄드 네크리스 등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보실 수 있다.

피아제 시계

 

 

챕터 2 - 가장 특별한 밤 컬렉션은 어둠이 내려앉은 밤, 하늘에 떠오른 별과 달이 파티장을 환히 밝히며 즐거움을 나누는 사람들에게 무한한 빛을 선물한다. 이 밤을 더욱 화려하게 만들어줄 주얼리를 제작한 컬렉션으로, 다이아몬드 링, 여성 다이아몬드 이어링, 어데이셔스 세이버 네크리스, 화이트 골드 다이아몬드 시계 등 다양한 주얼리와 시계를 만나보실 수 있다.

피아제 시계

 

 

챕터 3 - 특별한 솔스티스의 밤, 설렘과 긴장이 지나고 나면 함께 나누는 즐거움과 유쾌한 춤이 가득한 시간이 펼쳐진다. 기쁨이 넘치는 분위기 속, 이 밤이 영원히 이어지리라는 희망찬 믿음이 눈부시게 퍼져나간다. 수많은 실루엣이 빙글빙글 춤을 추며 황홀한 열기를 피우는 곳, 가벼운 희열에 젖어 든 피아제 소사이어티는 그 어떤 제약도 없이 자유롭게 순간을 즐긴다.

피아제 시계

 

 

시공간을 초월하는 미학으로 경이로움을 불러일으키는 솔스티스 컬렉션의 영원한 광채를 느껴보세요. 이 시계는 누구에게나 완벽한 스타일을 선사할 수 있다. 그러나 모든 사람들이 이 시계를 착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그 시계의 기적적인 능력을 갖고 싶어하며, 그 시계의 빛과 매력을 그들의 마음에 담아두고 싶어한다. 피아제 솔스티스 컬렉션은 피아제의 역사와 문화적 유산, 그리고 현대적인 감각을 아우르는 시계와 주얼리를 제공한다. 영원한 밤에 눈부신 소피스티케이션을 선사할 수 있는 솔스티스 컬렉션으로 찬란한 모습을 완성해보자.








 



5. 피아제의 역사

 

1874년, 스위스 쥐라 산맥의 고지에서 시작된 피아제 시계는 오늘날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럭셔리 브랜드다. 이번 기회에는 피아제 시계를 살펴보며, 이를 모르면 손해보는 3가지 사실을 알아보도록 하겠다. 라 코토페에서 시작된 피아제 시계는 그 창업 이래로, 탁월함을 추구하는 가족 정신과 함께 성장해 왔다.

 

조르주 에두와르 피아제의 열정은 현재 메종에서도 진실되게 계승되어, 피아제의 명성은 전 세계로 알려져 있다. 피아제의 발전은 3대까지 이어졌다. 그 중에서도 발렌틴 피아제는 울트라-씬 혁명을 이끌며 피아제의 시그니처 무브먼트를 선보였다. 울트라-씬 9P와 12P는 피아제가 자신 있게 선보인 제품으로, 오늘날 피아제의 고귀한 장인정신과 함께 전 세계적으로 높은 인기를 누리고 있다.

 

1959년, 제네바에서 출시된 '살롱 피아제'는 메종의 초기 하이엔드 주얼리와 세련된 시계를 공개한 열린 장소였다. 이곳에서 피아제는 금세공 및 보석 세공 전문 아뜰리에를 설립해 작품이 만들어지는 모든 과정을 마스터하기도 했다.

피아제 시계

 

1960년대에는 피아제가 전문적인 디자인과 장인 기술에 대한 추구로 확장되었다. 이때까지 피아제는 자체 시계 무브먼트를 개발하고 제작하는 무브먼트 매뉴팩처에 중점을 두었지만, 1960년대 중반 이후부터는 세련된 디자인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통한 주얼리 제작에 대한 투자를 시작했다.

 

특히, 1960년대 후반부터 1970년대 초반에는 모던하고 아방가르드한 디자인을 중심으로 주얼리 라인을 확장시켰다. 피아제의 성장과 함께, 라코토페의 공장은 급속한 확장을 거듭하였고, 라코토페와 제네바를 포함한 스위스 전역에서 수많은 지점을 차지하게 되었다.

 

이러한 성장은 고객들에게 새로운 디자인과 혁신적인 기술, 그리고 열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게 되어 더욱 큰 인기를 얻게 되었다. 오늘날, 피아제는 오랜 세월 동안 축적된 장인 기술과 혁신적인 디자인을 바탕으로 전 세계에서 주목받는 브랜드다.

 

피아제는 스위스 전역에서 지속적인 무브먼트 제작, 디자인과 제조 기술의 개발, 그리고 고객 중심의 높은 수준의 서비스를 제공하여, 오늘날 가장 우아하고 세련된 스위스 럭셔리 브랜드 중 하나로 자리 잡았다.

 

 

 

 


 

 

 

 

피아제 시계는 독보적인 디자인과 높은 기술력, 최고의 소재와 품질로 유명한 브랜드다. 피아제 시계는 오직 소수만이 소유하고 있으며, 그 소유자가 되는 것은 삶 속의 최고의 보상이 될 것이다. 피아제 시계는 그 자체로 예술작품으로, 오랜 시간을 들여 만들어졌기 때문에 하나의 작품을 소유한 것처럼 느껴진다. 이제 피아제 시계의 매력에 빠져보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