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급스러움, 우아함, 세련됨.
셀린을 상징하는 말입니다.
모국인 프랑스 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인정받는 브랜드에요.
1945년 셀린 비피아나에 의해 설립된 이 브랜드는 작은 어린이 신발 회사에서 시작했어요.
파리에 있는 본사에서 셀린느는 전 세계 구석구석에 존재감을 가지게 되었고, "전세계적인 현상"이 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셀린의 인기
셀린느는 항상 아시아와 특별한 관계를 맺어왔습니다.
셀린느는 수십 년 동안 아시아 소비자들 사이에서 인기가 있었고, 그 이유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셀린느의 미니멀리즘적인 미학, 디테일에 대한 관심, 수준 높은 장인정신은 고급스러움과 세련됨은
아시아 소비자들의 감성과 완벽하게 일치하기 때문에 많은 소비자들이 좋아해요.
셀린의 아시아에서의 인기는 그 브랜드 매장이 아시아에 많이 존재하는 것을 보아도 알 수 있습니다.
셀린느는 서울, 홍콩, 상하이, 도쿄를 포함한 아시아의 가장 상징적인 도시들 중 일부에 큰 매장과 부티크 가게를 갖고 있어요.
아시아에서 이 브랜드의 인기는 배우 공효진, 가수 지드래곤, 그리고 배우 판빙빙을 포함하여 이 브랜드의 팬인 아시아 연예인들이 많다는 것을 보더라도 알 수 있습니다.
공효진님은 종종 드라마, 영화, 행사에서 셀린의 옷과 액세서리를 착용합니다.
공효진님은 파리에서 드라마 촬영을 할 때, 드레스를 찾고 있었고, 셀린 가게를 찾았다고 합니다.
셀린의 단순하고 우아한 디자인에 반했다고 해요.
그 후, 셀린의 옷과 액세서리를 모으기 시작했습니다.
공효진이 가장 좋아하는 셀린느 아이템은 '셀린트리오백'입니다.
블랙, 베이지, 레드의 3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 가방이 매우 간단하고 우아해서 어떤 옷과도 잘 어울린다고 합니다 :)
셀린의 선글라스도 좋아합니다.
검은색과 갈색 두 개를 갖고 있다고 해요.
선글라스가 너무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하다고 말합니다.
공효진은 셀린의 향수도 좋아합니다.
가장 좋아하는 향수는 "셀린 오트 향수 컬렉션"입니다.
그 향수가 매우 우아하고 세련되었다고 말했습니다.
공효진은 셀린 컬렉션을 종종 인스타에 공유하곤 한답니다.
가수 지드래곤은 셀린의 팬인 또 다른 아시아 연예인입니다.
지드래곤은 독특하고 대담한 패션 감각으로 유명하며, 셀린느의 패션 포워드 디자인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그 가수는 종종 셀린의 아방가르드 디자인을 입고 있는 것이 목격되어 진정한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아시아에서 지드래곤의 영향력과 명품 패션에 대한 사랑은 이미 잘 알려져 있죠...
여배우 판빙빙은 셀린의 팬인 또 다른 아시아 연예인입니다.
판빙빙은 고전적이고 우아한 스타일로 유명해서 셀린의 시대를 초월한 디자인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이 여배우는 셀린느의 미니멀리즘 디자인을 착용하는 것이 자주 목격되어 진정한 브랜드 홍보대사가 되었습니다.
이 브랜드는 최근 여러 명품관련 웹사이트에서 순위권을 다투면서, 위상이 올라가고 있습니다.
셀린의 공식 웹사이트와 소셜 미디어 계정은 이 지역에서 많은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으며, 아시아에서 셀린의 온라인 존재감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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