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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영학, 비즈니스, 커리어, 취업, 동기부여/창업

프랭크 버거, 전국 창업 시장서 대세인 이유

by Moonshot Luxury 2023. 4. 8.

한국에서도 미국식 프랭크 버거의 인기가 높아지면서 창업을 꿈꾸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그렇다면 프랭크 버거는 어떤 창업 브랜드인가? 어떤 노하우를 가지고 있는가? 이에 대한 호기심을 자아내는 이번 기사에서는 프랭크 버거 창업의 특징과 노하우, 그리고 성공 비결을 알아본다.

프랭크


 

프랭크 버거 창업의 비결: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 공급 시스템

프랭크 버거는 세계적인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하나로, 창업한 지 60년이 넘은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이 긴 역사동안, 프랭크 버거는 매년 많은 소비자들에게 인기를 끌며, 전 세계적으로 빠르게 성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성공의 배경에는 어떤 요인들이 있는 것일까요?

프랭크 버거의 성공 비결 중 하나는, 안전하고 맛있는 제품 공급 시스템입니다. (주)FrankF&B는 오랜기간 자체 육가공 사업 및 프랭크버거의 성공노하우와 프랜차이즈인프라를 구축한 회사로, 자체 생산 제조과정에서 엄격한 제품관리를 통해 각 가맹점에 공급합니다. 이러한 시스템은 가맹점주들에게 더 안전하고 쉽고 편리한 "프랭크버거"가맹점 운영을 가능하게 합니다.

프랭크 버거만의 자체제조생산시설의 경쟁력과 대량구매의 본사지원시스템으로, 더 좋은 양질의 제품을 더 저렴한 가격으로 전 가맹점에 공급함으로써, 브랜드경쟁력을 높였습니다. 이를 통해, 매년 많은 소비자들이 프랭크 버거를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프랭크 버거는 상권 분석 시스템운영을 철저히 하고 있습니다. 프랭크버거는점포개발전문가로 구성된 창업지원실의 현장중심 데이터를 활용한 가맹점 출점시스템 완비로 가맹점의 성공창업을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노력은 가맹점의 매출과 수익이 브랜드 성공의 기준이 되기 때문입니다.

 

https://youtu.be/gUXUcfQfLOk?list=TLGGvBllzMWzf2swODA0MjAyMw 

 

프랭크 버거 창업의 성공 비결: 창업 아카데미

프랭크 버거는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패스트푸드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이 브랜드가 성공한 비결 중 하나는, 창업자들에게 제공하는 창업 아카데미입니다. 프랭크버거 가맹본사는 조리교육, 이론교육, 대고객 서비스교육, 매장 실무교육 등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지원합니다.

창업자들은 본사에서 제공하는 조리교육을 통해, 정통 미국식 프랑크 버거를 완벽하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교육은 창업자들이 프랭크 버거만의 맛과 퀄리티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이론교육을 통해, 프랭크 버거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 경영 철학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대고객 서비스교육은, 창업자들이 고객들과의 소통과 서비스를 더욱 효과적으로 할 수 있도록 돕습니다. 이러한 교육은 창업자들이 프랭크 버거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합니다. 또한, 매장 실무교육을 통해, 창업자들은 매장 운영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배울 수 있습니다.

프랭크버거는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위해, BPR(Business Process Reengineering) 프로젝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창업자들이 더욱 효율적으로 매장을 운영할 수 있도록,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개선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또한, 센터 출범을 통해, 창업자들이 더욱 전문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프랭크 버거 창업 아카데미는, 교육 시스템이 잘 구축되어 있어, 창업자들은 1일차부터 5일차까지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https://youtu.be/e8Afn4p2nvY

 

프랭크 버거 창업의 체계적인 선진 프랜차이즈 시스템

프랭크 버거는 체계적이고 선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을 구축하여, 창업자들에게 안정적인 사업 기회를 제공합니다. 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단계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1. 가맹상담: 프랭크 버거 창업에 관심을 가진 사람들은 가맹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창업자들은 프랭크 버거의 브랜드 가치와 경영 철학 등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상권분석 현장방문 및 상권조사: 프랭크 버거는 창업 지역의 상권분석을 실시합니다. 이를 위해 상권조사와 현장방문을 진행하며, 창업 가능성을 평가합니다.
  3. 가맹계약: 창업자와 프랭크 버거는 가맹계약을 체결합니다. 이때, 프랭크 버거는 창업자들에게 교육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4. 매장설계: 창업자와 프랭크 버거는 매장설계를 진행합니다. 이때, 창업자들은 프랭크 버거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고려하여 매장을 설계합니다.
  5. 인테리어 시공 간판가구 주방: 매장설계가 완료되면, 프랭크 버거는 인테리어, 시공, 간판, 가구, 주방 등을 준비합니다. 이때, 창업자들은 프랭크 버거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유지하며, 매장을 준비합니다.
  6. 개점준비 Grand Open: 창업자들은 프랭크 버거의 개점 준비를 마치고, Grand Open을 진행합니다. 이때, 프랭크 버거는 창업자들에게 교육과 지원을 제공합니다.
  7. 교육: 프랭크 버거는 창업자들에게 교육을 제공합니다. 이때, 창업자들은 프랭크 버거 브랜드의 역사와 가치, 경영 철학 등을 배우며, 매장 운영에 필요한 기술과 노하우를 습득합니다.

 

 

 

 

프랭크 버거는 미국식 버거 중에서도 솔직하고 정통적인 맛으로 인기를 얻고 있는 브랜드이다. 이러한 프랭크 버거가 성공적으로 성장하기 위해선 체계적인 프랜차이즈 시스템이 필수적이다. 따라서 프랭크 버거는 창업자들의 성공 창업을 위해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며, 브랜드 가치의 확립 및 유지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

마스터 프랜차이즈 절차는 다음과 같다. 우선 마스터 프랜차이즈 후보자들 간의 미팅이 이루어진다. 이후 기본 회사 자료 공개와 교환이 이루어지며, 오퍼 패키지가 제공된다. 이 오퍼 패키지는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 조건을 담고 있으며, 후보자들은 이를 검토하고 수정, 삭제할 수 있다. 계약 조건이 당사자간 합의되면 마스터 프랜차이즈 계약이 최종 결정된다.

마스터 프랜차이즈 후보자들은 식품 유통 및 점포 운영과 같은 사업 경험이 있거나 운영자, 프랜차이즈 사업 운영자가 되기를 원하는 사람들 중에서 선택된다. 거래 조건은 국가별, 주 단위로 별도의 금액 책정 및 협의가 이루어지며, MF 판권 계약금과 월 단위 매출 대비 %로열티를 책정한다.

프랭크 버거는 미국, 중국, 베트남, 호주, 필리핀, 일본 등 국가에서 프랜차이즈 사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마스터 프랜차이즈를 통해 세계 각지에서의 브랜드 확장을 목표로 하고 있다. 

 

 

 

 


프랭크 버거는 미국을 넘어 전 세계적으로 인기 있는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그만큼 창업 시장에서도 높은 인기를 끌고 있으며, 성공을 이룬 창업자들의 사례는 끊이지 않는다. 하지만 그만큼 경쟁이 치열하고, 성공을 위해서는 노력과 전략이 필요하다. 이번 기사에서는 프랭크 버거 창업의 여러가지 측면을 살펴보았으니, 창업을 고민하는 사람들에게는 도움이 될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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